뒤로가기

Frequently Asked Questions

  • 회원혜택 회원혜택은 무엇이 있을까요?

    엣클립 회원가입 고객님들은 익스클루시브 라인 아이템 구매와 주기적으로 발행되는 컨텐츠 열람이 가능하며, 가격대 별 사용가능한 쿠폰이 분기별로 지급됩니다. 

  • A/S A/S 규정이 궁금합니다.

    구매 후 1년 이내 무상 수선을 도와드리고 있으나 제품 컨디션에 따라 수선이 어렵거나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A/S는 채널톡 채팅 상담(우측 하단 말풍선 아이콘)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• 교환/반품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도 있나요?

    포장 및 상품 훼손,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• 교환/반품 교환/반품 가능한 기간이 얼마인가요?

  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교환/반품 교환/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엣클립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시 교환/반품 비용은 무료입니다. 

  • 교환/반품 교환/반품은 어떻게 접수하나요?

    배송 완료 후 마이 페이지 내에서 반품 접수 가능합니다.

    타 사이트 구매 시 구매하신 사이트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• 배송 배송 기간이 궁금합니다.

    평일 오전 9시까지의 주문 건은 결제 완료 시 가능한 당일 출고되며, 영업일 기준 1-3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.

    (물류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출고 및 배송 기간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)

     

    -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등은 1-2일 가량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-예약 배송일 경우 기재된 출고일자를 기준으로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.

  • 주문/결제 네이버 페이로 결제할 경우 쿠폰 사용이 불가한가요?

    네이버 페이는 비회원으로만 결제 가능하기에 쿠폰 등 회원 혜택 적용이 불가합니다.

  • 주문/결제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할까요?

  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후 3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

    특정 할인 이벤트 기간(ex_리퍼브 세일)에 한해 입금 기한이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주문/결제 주문 후 취소/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배송 상태가 [상품준비중]인 단계까지는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,

    주문 변경의 경우 기존 주문 취소 후 새 주문서 작성을 부탁드립니다.

  • 주문/결제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네. 가능합니다. 다만 회원혜택 적용이 불가합니다.

    회원가입 시 엣클립 회원 분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.

  • 제품 제품 관련 문의(재입고/ 단종 유무 등)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채널톡 채팅 상담(우측 하단 말풍선 아이콘)을 통해 제품 문의가 가능하며

    재입고 일정의 경우 재입고 알림 버튼과 엣클립 오피셜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를 통해 공지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제품 사이즈 및 수납 관련 문의의 경우 해당 상세페이지 상단 정보를 확인해보세요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